본문 바로가기
초보 토댁이 만드는 먹거리

토댁네 한밥집...

by 토댁 2011. 1. 7.
요즘 토댁이가 본의 아니게 직업이 한밥집 아줌마가 되었습니다,^^;;

하우스 공사가 자꾸 늦어지는 바람에
토마토들이랑 놀고 참외랑 고민을 해야하는 이 시국에
모닝커피 끓이고
새참하고
점심하고 설겆이 하고
또 새참하고
설겆이하고 저녁하고.....

살림 꽝인 토댁이 요즘 반찬하고 국 끓이느라 머리가 하얗게 쉬어 버렸씁니당, ^^;;
겨울이라 반찬거리도 없는 디 맨날맨날 반찬하고 국 끓이고......
장정 아자씨들 배 안 골리라고 애쓰고 있습니당,,ㅎㅎㅎ

하여, 오늘은 토댁네 한밥집 반찬은요~~~



참외장아찌 무침입니다.
참외를 절여 저장해 두었다가 참기름, 고추가루 넣고 무쳤습니다,. ^^


글고 내남자가 좋아하는 된장이 사랑한 고 추 되겠씁니다.^^
가을 고추 따다 된장에 푹 박았다가 반찬 없을때 꺼내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요긴한 저장반찬입니다..ㅎㅎ

여름에 찬물에 밥 말아 이 된장고추면 반찬 걱정 뚝!!! ㅎㅎ

소한보다 추운 오늘 든든하게 드시고 건강조심하세요~~~~~
조만간 다시 본연의 토댁의 모습을 들려드겠씁니당,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