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댁 오늘 뭐 했수?/배우기

아날로그가 디지털과 친구되어.

by 토댁 2011. 4. 18.
요즘 대세인 sns..
저희 농민들 중에도 많은 분들이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무조건적 마캐팅을 위해서라기 보다 정확한 소비자들의 needs도 파악하고 나를 알리는 도구로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이스터대 채소반인 우리도 sns에 대해 알아보고 페이스북 활용에 대해서 공부를 해보기로 했어요.




학생들 중 그래도ㅠ이 토댁이 젤 진도가 빨라 아버지뻘, 삼촌뻘 되는 동기어른들께 아는대로 알려드렸습니다

계정도 만들도
사진도 이쁘게 찍고
영어이름도 한 번 적어보고.. ㅋㅋ

서로서로 친구도 맺고..



빠질 수 없는 셀카놀이~~~ ㅋㅋ

솔직히 전 한 번 수업하고 다시 하실까 ??? 했습니다.
근데 말이죰. ㅎㅎ
이 아빠뻘 되시는 어른들이 댁에 가셔서 열심히 하시네요.
혼자서 친구맺기도 하고 친구분들께 댓글도ㅠ달고 쪽지도 보내고...^^

조카분과 친구되는 바람에 신세대 이모되시기도 하공.. ㅋ
담 수업에 더 많이 적극적으로 갈캐드려야 겠어요. ^^

우리 농민들은 이렇게 하나하나 배우며 세상과 하나 되어 갑니다.
아날로그이지만 디지털의 친구로..^^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