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댁 오늘 뭐 했수?

사마귀 두마리의 사랑자리는~~~~~

by 토댁 2011. 10. 29.


사마귀 두 마리의 사랑이
아름다운 하루입니다.

얘들의 사랑자리는 어디일까요?^^





커다란 이사귀 위에 커다란 사마귀 !!
깜짝 놀랐네요.^^
토마토 옆에 심어 놓은 멜론 이파리 위랍니다.^^







멜론 꽃도 암꽃과 수꽃이 있는데, 암꽃입니다.







수정이된 암꽃!
씨방이 점점 자라요~~







꽃도 마르고
씨방도 많이 자랐네요.
하루하루 더 이쁘게 자라겠죠?^^








와우~~
벌서 이렇게 자라 너트를 잘 형성하면 후숙 해 두었다가 먹을 수 잇어요.
츄릅~~~~~
언제 먹죠...^^








덜 익었는데도 따 달라는 쩡으니 성황에 결국 하나 따다 잘랐습니다.
멜론은 후숙과일이라 며칠 두어야 달콤한 맛이 날텐데....^^



얼른 자라 말콤한 멜론을 먹어 보고 싶네요.
테스트 용으로 몇 주 심어 보았는데 토마토 만큼이나 손이 많이 가네요.
뭐든 먹거리는 손 쉽게 얻어지는 없나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