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마토이야기

겉과 속은 어떨가요?

by 토댁 2009. 8. 3.

바탕화면에 좍~~~깔려 놓은 사진들을 정리 합니다.
쩡으니 사진도 있고 토마토 사진들도 많이 있네요.

그 중 하나를 올려 봅니다.

토마토를 모양에 따른 속 모습입니다.

겉 다르고 속 다르다!!




우와 지금 봐도 참 먹음직스럽습니다..ㅎㅎ

이런 토마토 사이엔 그 모양이 동글동글 한 것도 있고 모서리가 생긴 토마토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겉 모습이 다른 토마토들은 속모습은 어떨까요?
궁금하시죵?^^


자 그럼 개봉 박두~~~~~




각이 져 있던 토마토입니다,





동글동글하던 토마토입니다.

두 토마토들의 차이가 느껴지시는지요?





두 가지 토마토의 과육 부분을 자세히 보세요..





과육과 방 사이에 비어 있는 공간이 보입니다.



이것은 전혀 빈 틈이 보이지 않습니다.
속이 꽉찬  참 실한 녀석입니다.

토마토는 크기만 큰 것을 고르기 보다는

토마토가 고르게 잘 익고
손으로 들어 보아 묵직한 것을 고르셔야 합니다.

크기는 커고 속이 비어 있으면 실하지 못합니다.

작아도 나무에서 잘 익고 속이 꽉 찬 실한 녀석이 좋은 토마토입니다.





어머낫...
이 녀석은 참 귀엽게도 생겼습니다.
작은 차 주전자 같기도하고...ㅎㅎ





우찌다 저렇게 혹들이 생긴 것일까요?
참 오묘합니다.

자연이 하는 일은 정말 다 이해 할 수 없네요.^^







자꾸자꾸 보아도 참 멋진 녀석입니다.
뉘집 자슥인지.......ㅋㅋㅋ

오늘도 좋은 날되세요~~~

'토마토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람따라 날아간 하우스 비닐...으이구.-.-;;  (30) 2010.03.22
공구를 마감하며~~~~~  (8) 2009.07.20
오늘은 핵교가는 날~~~  (7) 2009.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