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미있는 트윗은 공유와 개방과 소통....

by 토댁 2010. 2. 4.

트윗을 하면서 참 재미있는 일들이 많네요.
트윗으로 벙개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많은 정보를 공유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트위터는 공유와 개방과 소통....정말 그것 인가 봅니다.

얼마전 그니깐 1월 29일 갑자기 뭔가를 해게되어
"체험농장에서 하고 싶은 일이 있으세요?"라며 트윗을 남겼습니다.

그fj곤 잠시 후...
@nongchon 과 @Nomad0115 님꼐서 이런 저런 아이디어를 주시더니
갑자기 구글닥스에서 요런 걸 만드셨어요.



으믓..신기한 것!!

각자 이름 쓰고 아이디어를 적으면서 회의가 가능하네요.
정말 신기한 세상이에요.
모니터를 보면서 트윗하는 것이 혼자라는 느낌이 들었었는데 이런 작업을 통해 정말 이어져 있는 세상이구나 나는 혼자가아니구나 하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nomad님께선 이 재미있는 경험을 블러깅하시고 강의자료로 쓰셨다고 합니다.
강의 자료 보기 http://www.slideshare.net/nomad0115/100203-v 
강의가 너무 재미있네요..^^





강원도에서도 이제 이 토댁을 아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네요..으믓..신기..^^
강원도 여러분 반갑드레요~~~..ㅎㅎ



오늘도 재미있는 트윗을 합니다.
명석이가 키보드 소리가 가슬린다고 빨리 끝내라는군요..흠.!!!
이래서 아이폰이 있어야돼! 내남자 아이폰 사줘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