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면 국물에 빠진 아이폰!! 어찌하나요?

by 토댁 2012. 2. 8.

앗!!!
아이폰을 라면 국물에 빠뜨렸어요!!!!!

쩡으니랑 대전을 다녀오는 길에
허기를 채우기 위해 김밥천국에서 라면과 김밥을 먹었죠.

라면을 먼저 먹은 쩡으니가 내남자에게 전화를 하고는
순식간에, 부지불식 간에.....

라면 국물에 아이퐁이 뽕당!!!!

헐~~~~
이런,,,
오 마이갓!!!

주변 사람들이 더 당황하셨는지
빨리 꺼내세요.
빨리 배터리 빼세요.
빨리 말리세요!


그러나, 아이뽕은 배터리 분리되지 않는 관계로....

놀란 저 보다 쩡으니가 더 당황하고 놀라 있는 모습을 보고나니
호들갑을 떨면 안되겠다 싶어,
조용히 아이폰을 꺼내서 휴지로 닦았습니다.
너무나 차분히, 별일 아닌듯 닦는 제 모습에 주위분들이 더 난처해하는.....ㅎㅎ





이 나의 폰의 살았을까요? 죽었을까요?
이 기회에 새 폰으로 갈아타야하는건가요?

절대 죽지 않았습니다! 나의 아이폰은....

이어폰 연결부, 배터리 연결부, 스피커 등 연결부를 잘 닦고 나니
아무일 없었다는 듯
잘 들리고 잘 돌아가는 아이폰!!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ㅎㅎ

이 기회에 다시 스티븐 잡스와 그의 친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땡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