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웃 블러거님은 나의 에너지

로리님과 해피님꼐 받은 신나는 카드!!와 더불어 묻지 마시고 손 드삼..ㅋㅋ

by 토댁 2008. 12. 24.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

모두모두 즐거운 성탄 되세요~~

전 무지 즐건 크리스마스임당..!!

얼마전 시아로리님께서 받은 해피아름드리님의 선물을 보고는
이 토댁이 얼른 해피님께 달려가 마구마구쪼르기 한판을 했져용..ㅋㅋㅋ

요로콤..




그리하야.......이 토댁이 예쁘게 봐주신 맴이 대따 넓으신 해피님꼐서
예쁜 크리스마수입체에 캐롤도 막 울리는 카드랑,
호미라는 박완서님 산문집이랑
블러그명함이랑
보내주셨사좌요~~ㅎㅎ 쪼아쪼아!!!

게다,
카드 보내주신다 손 들으라하시는  로리님의 이벤뜨를 보고는 냅다 손 들어서..
예쁜 빨간 카드를 받았답니다.
'꼭꼭 눌러쓰시느라 엄청 고생하셨을 듯한 카드의 고운글씨...
그 내용도 다정하여라~~~~^^

그럼 개봉박두~~~~~~ 두두두두


이리하여
언제나 어디서나 이벤뜨하신다면 댑다 손 들어주신 토댁이는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맞이 하게 되었답니다...ㅎㅎ

크리스마스와
연말..가족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날 되세요~~~~



자,,,,그럼 냅다 손들고 연하장 받기 이벤토 합니당,
주저 마시고 저요저요~~~~를 외치시면 손 들어 주세요~~
신이 내리신 악필에 졸필이 손글씨로 연하장 보내드립니다.
마구마구 들어줏요..토댁이 꼬불쳐둔 비상금 확 풉니다..ㅋㅋㅋ
아무도 손 안드심 넘 슬퍼 토댁이 잠수 탈거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