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웃 블러거님은 나의 에너지

올블러그 후보였답니다. 이 토댁이가요...히히

by 토댁 2009. 2. 26.
안녕하세요, 올블로그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블로거들의 투표와 추천으로 이루어지는
2008년 한해를 정리하는 자리인 '올블로그 어워드 2008'에 우수블로거로
추천이 되신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블로그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어워드 홈페이지 주소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구요
http://award.allblog.net/



라고 올볼러그님이 방명록에 글을 주셨습니다.^^
처음에 무슨 이야기인지 몰라 어리둥절하다 가만히 보니 그러네요.

제 블러그를 추천해 주시고
제 블러그가  최종 후보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감사드립니다.

참 읽을 꺼리 없고 전문적이지 않는 제 블러그를 추천해 주시고
마우스 클릭!! 해 주신 님들꼐 감사드리어요~~~~꾸뻑!!

이렇게 후보에 올라 올블러그를 방문해 보았더니
아니 글쎄 제가 아는 분들이 대거 계시더군요.
그래서 꾸욱 저도 클릭 하는 센수를 발휘하고 왔습니다.

오늘 결과가 발표 되었나 봅니다.
당연 토댁이 떡하니 붙었냐고요??..히히

당연 떡하니 떨어졌씁니다.
그래도 넘 신나는 것은 제 블러그를 전체 투표수가 얼마인지는 알수없지만
토댁<1% 라는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그러고 보니 제가 수업시간에 블러그를 만들어 연지 7개월하고 몇일 되었습니다.




어머!!
개설일이 쩡으니 생일이네요..하하
댓글수도 2000이 넘었어요..우와~~~~
어게 글을 겨우 138개 입니다. 이런....음~~~
매일 쓸꺼라 생각했는데 이게 뭡니까?..반성반성!!!
글을 주고 받은 트랙백도 58개나 됩니다.

정말 신기하고 신나는 세상입니다.
또 다른 세상에서 힘이 되어 제 삶을 윤택하게 해 주시는 님들!!!
넘 감사해요. 베리 땡큐감사예요~~~

이 토댁이 님들의 응원 입어 곧 좋은 소식 알려드릴 것 같아요.
기대하세요~~~~

늘 사랑과 기특함으로 봐 주시는 님들....
늘 행복하시고 즐거운 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