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댁 오늘 뭐 했수?

해가 뜨면 공부하고 별이 뜨면 뭐하노???

by 토댁 2009. 1. 10.

이달도 둘째 주 수요일, 목요일은 대구서 수업이 있었습니다.

그날도 열심히 공부하고 또 열심히 묵고 놀고~~~~
밤에는 수다 떠느라 잠도 설치고 놀아요.
그래도 힘들지 않고 잼나고 기다려지는 날들이랍니다,^^




일년동안 연식이 70년대식 부터 40대식 다양한 년대별 학생들을 제자로 참 힘들게 수업하셨을 선생님들!!

다양한 년식의 학생님들..때론 쌤들 하시는 말씀이 도통 뭔 소리여~~하면서도 열심히 애쓰시며

수업들으신 우리 학상님들!!

모두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이번 강의중 냇물괴기샘이랑 왕비재테크의 권선영샘 수업이 종강이 되었답니다.
새로운 세상으로의 입문하는 기회여서 이 토댁인 넘 신기하고 신나는 수업이였답니다.
머리 털나고 첨 공부해 보는 마케팅이랑 재테크였답니다..^^

갠적으로 디따 아쉬운 것은 넷물괴기샘 출간된 책 미처 주문 못햐서
발로 하시는 싸인을 못 받았다는 큰 아쉬움이 있슴둥!! 
ㅋㅋ
언젠가 꼭 받고 말기염...


저녁까지 열심히 공부하고  깊은 밤에 뭘하나????    ㅋㅋ




신나는 윷놀이 한 판으로 새해를 축하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이렇듯 서로 친구 가족처럼 친하게 되었는데 벌써 다음달 수업이 마지막이고
졸업이랍니다.
아쉬운 날이 기다리고 있네요..

한달에 한번 만나 하루 죙일 코딱지 만한 컴터 앞에 앉아 공부했지만
서로의 맘을 느끼고 사랑하는 우리 동기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대농하시길 바래요~~~알랴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