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웃 블러거님은 나의 에너지

블러그 쓰고 미술사랑 명함받기 이벤또..

by 토댁 2009. 5. 22.

작가 윤은정 sweet. 캔버스유채.


열산성님의 포스트를 보고 아트폴리 1주년 기념 이벤트에 참가하게 되었네요.

미술시간이 제일 두려웠던 토댁이가
미술관이라곤 문화센터에 있는 무료 관람관 밖에 가 본 적이 없는 토댁이가

블러그 쓰고 미술사랑 명함 받기 이벤트에 참가합니다..^^
명함이 없는 토댁이 명함 무지 갖고 시뽀용..히히

많은 그림들 중에서 이미지가 임베드 되어야 한다는데 우찌하는지 몰라서 복사하여 붙었습니당.
이래도 되남요?  ^^;;
그림에서 바로 티스토리로 글쓰기가 가능한데 ip주소를 입력하라는 말에 주춤...했습니다.
저는 모르는 게 왜이리 많을 까여? 흑흑흑..


제가 토마토랑 살아서 인지 금새 눈에 확 띄었습니다.
생글생긍탱글탱글 한  느낌이 확 와 닿아요.
토마토들 사이에 걸쳐 있는 초록 잎들이 둥글데 걸쳐 있어 따라 움직이는 듯한 생동감도 느끼게 합니다.

제 회원 페이지는 요깁니당.-->http://www.artpoli.com/member/토마토새댁

미술사랑 아트폴리...
명함도 만들고 그림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명함을 구입함으로써 일부가 작가에게 전해져 미술 후원자가 될 수 있다 합니다.

아트폴리 미술사랑 명함으로 누구나 미술후원자..라는 포스트에서
...좋아하는 시를 적어서 사람들에게 선물하실 수도 있고, 빈 면으로 놔두고 그 때 그 때 생각나는 것들을 적는 메모카드로 쓰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라고 하셨는데 생각을 적어도 좋겠지만 말씀하신 친구들에게 짧은 사랑의 글을 쓰는 메모카드로 쓰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미술에 대해 전혀 모르는 토댁이가 오늘은 호강했습니다.
여러가지 작품을 공짜로 집에 앉아 구경을 했으니 말입니당..ㅎㅎ

감사드립니다..아트폴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