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댁 오늘 뭐 했수?

제 1회 소비자와 함께 하는 사이버 농업인 홍보대회 - ICT부분에서 장려상 받은 토댁!

by 토댁 2011. 10. 1.

제 1회 소비자와 함께하는 사이버 농업인 홍보대회가
2011년 9월 29-30 일 경북농업기술원에서 있었습니다.

참외의 고장 성주사이버 농업인들도 즐겁게 참가하였습니다.

개회식전 행사로 가슴이 터질 듯한 모듬북 공연이 있었씁니다.
팔뚝 굵은 청년들이 나와 열정적인 연주를 선사하는데
토댁이 가슴이 터져버리는 줄 알고
심장 꼭 쥐고 있었지 뭐여욤..^^




와우~~~ 둥둥둥~~~ 가슴이 둥둥둥~~




소셜미디어 시대!
새로운 리더 성주사이버 농업인..
슬로건 너무 멋지죠? 누가 지었을까?? ㅎㅎ






성주에서 재배되는 작물들이 모였습니다.
참외도 있고, 토마토도 있고,
약초도 있고,
된장, 고추장도 있고~~~~



찾아오시는 고객들을 맞으며 밝게 웃으며 인사하며 건네는
"안녕하세요?~~~"
그 안녕하세요가 너무 반가운 날이었습니다.

인사를 건네는 안녕하세요? 생산자의 인사도
네~~ 안녕하세요? 라고 대답하신 고객님들의 인사도
서로 반갑고 즐거운 주고 받는 인사였습니다.

그리 반가운 인사가 또 있었을까요?^^

"안녕하세요?" ^^

개회식을 마치고 시상이 있었습니다.
사전에 미리
제 1 회경북 사이버 농업인 정보화 경진대회에 출품작을 받아 좋은 작품들을 뽑아 시상을 하였습니다.

홈페이지 부분도 있고,
전자상거래 부분도 있고,
정보통신 기술 부분도 있고,
농장사진 부분도 있고,
경사농 삼행시 부분도 있었습니다.



성주군 농업 기술센터의 앞서가는 사이버 농업인의 교육에 애쓰시는 담당공무원인
김주섭 선생님이 상을 받으셨습니다.
추카추카~~~~






인사도 이쁘게 잘 하시네요~~ ㅎㅎ


늘 어떻게 하면 좋은 농작물을 좀 더 고객들 가까이로,
그 가치를 인정 받게 하는 방향 모색하기 위해
애 쓰시고 스스로 공부하시는

우리 얼짱 쌤!!! < 이것은 아부임을 밝여 드립니당..ㅋㅋ>

홧팅~!!!  



그리고 더 기쁜 소식!!
저 토댁이 상 받았어요,,^^
정보통신 기술부분 장려상입니다~~~ ㅎㅎ




으미~~~ 오래 살고 볼일입니당.
요즘 울 애들이 뜸한 상복이 제게 뚝 떨어졌네요..ㅎㅎ

이번 경진대회에서 우리 성주군은
담당샘이 공여상 받으시고,
전자상거래 부분에서 우수상 받으시고
삼행시 부분에서 우수상,
그리고 정보기술 부분에서 장려상,,
무려 5개사 받았어요..!!

우리 성주 사이버 농업인들 대단하시지요?^^


상을 받으면 기분이 좋아요!!
그런데 그 순간이 지나면 2% 아쉬워요..
장려상 받으니 사람 욕심이 대상을 아쉬워하게 되네요.
그리고 그 아쉬움 뒤로는 꼭 뭔가를 생각하게 한다는 것이죠.


멈추어 나를 보게 됩니다.
목적목표도 없이 그냥 열심히 걸어온 나를 보게 됩니다.
열심히 한다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목표 없이 그냥 간다는 것은
그 열심히 최선을 다한다는 것에 의미가 작아지는 것 같습니다.


목적과 목표!!
알 듯 모를 듯,
같은 것 같기도 하고 다른 것 같기도 한...


상의 기쁨 뒤에는 꼭 다시 길을 가야하는 새로운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다시 한동안은 목표와 목적과 나아갈 방법에 대해 고민하겠지요.

항상 수정하고 나아가고, 잠시 뒤돌아 보며 다시 수정하는 늘 다듬어가는 인생.
그 인생의 가운데서 다시 화이팅을 다져보는 토댁입니다.


뭐 어쨌든 상 타서 기분 좋은 날입니닷. ㅇ앗싸!!
같이 기뻐해 주실꺼죠?^^

건강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