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웃 블러거님은 나의 에너지

쪼꼬렡이 넘 쪼아~~~...명이님의 선물!!

by 토댁 2008. 11. 6.


드뎌~~
명이님의 쪼꼬겥또를   받았네요~~~


안전한 은박지폼에 잘 싸여 도착했어요^^



쪼꼬랱또랑 치즈맛 라면땅 같은 과자...ㅋㅋ
오브님 감사해요.
근데 인사하러 갔더니 쇼핑몰이라 어디 인사를 해야할지...^^;;
호박님, 박하님, 오트님, 임자님.글고 공방아자씨도 감솨~~
또 ....앗,,,기억이...나 머리 무지 나쁨...ㅋㅋ
애들 오기를 기다리기 힘들어 울신랑이랑 둘이 하나씩 먹었어여..^^

이렇게 맛있는 쪼꼬렡또 150여 분꺼리를 다 만들어 보내주시니
전 가만히 앉아 "맛있게 먹겠습니다" 인사말만 하고
낼름 받아 잘 먹습니다.

나눠 먹고도 모자란 듯..ㅋㅋ
원래 모자란 듯  먹어야 맛있는 것이여~~


이때,,,
동석이의 대본, 감독 혼자서 다 한 동영상 작품하나 보여드립니당.
배경 장면은 잊어 주시공 주인공만 보삼!! (부끄부끄..땀 삐질삐질..원래 제 삶이라 어쩔 수 없음당!)






명이님께 드리는 울 야들의 한 마디~~~


배꼽 보이든 내복 입은 동석이의 사회적 명예와 지위를 위해 고민하다
그래도 인사말 한 마디는 해야겠다 싶어서...
보신 분은 소문 내심 안됩니당..^^

지난번 제가 읽은 "레이첼의 커피"에서 알게 된 성공한 삶의 방법을
전 블러거님들로 부터 체득하게 됩니다.
님들은 벌써 성공하신 분들이세요..
이 새댁인 언제 성공할라나~~~~ ..힘 내자!!!

제게 늘 많이 베풀어 이웃님들^^
땡큐, 베리 감솨~~~~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