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댁 오늘 뭐 했수?

시작을 준비하는 것은 즐거워요~~

by 토댁 2008. 10. 18.

새로운 시작을 위해 오늘은 준비를 합니다.

시작은 늘 희망차고 즐겁죠..

내일 드뎌 토마토모종을 심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하여, 오늘은 준비를 잘 해야 합니다.

근데 우리집 일군 두 녀석이 각자 개인 볼일 있다고 땡땡이 치고 휙~~~날랐습니다,.요놈들...ㅎㅎ





아시죠?^^
저희 6살 막내 정은입니다.
토마토가 목 마르지 않게 호스로 물울 줘야한데
정은이가 열심히 호스를 깔고 있어요.
오빠들 몫을 단단히 하고 있네요.ㅎㅎ



뭐든 재미있는 때인가 봅니다.
호스 들고 신나게 뛰어 다니는군요..

이때 저는 뭐하냐구요?...핸펀으로 사진 찍는 중이죵..ㅎㅎ




할아버지랑 나란히 나란히..
울 아버님이 젤 애지중지 하시는 하나뿐인 손녀입니다.
강력한 빽 땜에 정은인 우리집 공주입니당. --;;




열심히 일했으니 새참을 먹어야죵.
하우스 안은 오후가 되면 햇살 땜에 무지 덥답니다.
아이스크림 하나로 무지 만족합니다.

한 입도 안 주고 혼자 다 먹더군요..지지배~~..흥!

어른들은 옆에서 김치랑 막걸이 한 사발 쭉~~~~..
캬~~~~
전 술이 저랑 친구 하지 않으려 해서 딱 한 잔 만 마셨습니다.
'그래서 인지 지금 머리 아파용..-.-;;


박스 안에 쏙~~~..
뭐든 보는 것이 놀이가 되는 정은인 심심할 새가 없지 싶어요..
택배로 보내버릴까보당...누구 받으실 분~~~~..^ㅋㅋㅋ
어머..택배사에서 저런 보배는 취급을 못 한다는군요..ㅎ;ㅎ;\


호스는 잘 깔았습니다.
이제 비닐 살짜기 덮고
토마토 하나씩 심으면 됩니당..

매년 늦가을  저희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합니다.
시작은 늘 우리에게 희망을 갖게 해 주어 매번 고맙고 새롭습니다.
우리를 둘러싼 상황들이 살아가기 힘들게 만들더라도
시적하는 희망이 있어 힘 내어 살아봅니다.

님들은 어떤 희망를 갖고 살아가시나요?
새댁이 오지랖이 넓어 막 님들이 궁금해 집니다..ㅎㅎ

내일은 더 많이 변화된 
토마토하우스 얘기 들려 드릴께요.

이 밤 잘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