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마토이야기

부왕~~하는 이 소리는..살이 타고 피가 타는 소리!!

by 토댁 2008. 12. 4.
한파가 쌩~!~하고 몰아친다는데 별일은 없으시지용??

토댁이네는 한파에 동파라는 일기예보에
깜딱 놀라 체비를 했답니당.

부왕~~~~부와왕~~
으미~~~
살이 타고 피가 타는 밤이 되었습니당. 드뎌1!!  -.-.;;
그 덕에 우리 토마토들은 따땃한 밤을 보내고 있답니다.

배추가 잘 절여지나 싶어 둘러 보러 갔다가


음~~배추는 소금이랑 잘 놀고 있구요!!



부왕~~~하는 엔진소리에 깜딱
가슴이 쿵!! 찌릿찌릿....


하우스 안을 한 번 휙~~둘러 보았습니당,^^


토댁이 낮에는 내남자랑 놀고 밤에는 불 켜고 일해영...ㅋㅋ <---거짓말..



토마토들은  따땃한 오늘 밤을 보내고 있네요~~

잘 들어 보세요~~  <----엉 뭔 소리......

도란도란 ...
"야들아! 오늘은 진짜 따땃하다 그쟈?? ㅎㅎ"

그동안 왕소금 쥔장떔시 추위에 떨었는데 
오늘은 뜨뜻하니 두 다리(??) ㅋㅋ 쭉~~~뻗고 잘 자자!!!

그러게요..
쟤네들 그동안 얼매나 이 쥔장이 야속했을까요?
추워도 쥔장 가슴 아플까봐 말도 못하고 
괜찮다 하며 꿋꿋히 잘 견디고 긴 밤을 보냈네요
..

아궁..또 부왕~~~~하는 소리가 납니당. 으악!!!
피가 타고 살이 타는 .......부왕~~~소리!!

토마토들은 잘 자겠지만 
토댁인 며칠 저 소리에 둔감해지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부왕~~~할때마다 깜딱깜딱 놀라지 않고 잘 자려면 둔감해져야죵! ㅋㅋㅋ

많이 추워진답니다.
옷 단디 챙겨입으시고 건강조심하세요!!